대한기독교여자 절제회 - KWCTU

Book

지혜가 자라는 성경이야기

절제회 | 2016.02.17 09:44 | 조회 2996

☞ 고(故)옥한흠 사랑의교회 원로목사가 강력 추천한 책!
☞ 이야기마다 ‘엄마와 함께하는 아가의 기도’가 들어 있습니다.
☞ 성경 이야기를 읽으며 하나님의 사랑을 느끼고 지혜는 쑥쑥 자랍니다.
☞ 어릴 때부터 성경을 읽고 기도하는 좋은 신앙의 버릇을 기를 수 있습니다.
☞ 구약과 신약의 중요한 사건들이 총망라되어 있는 그림 성경책입니다.
☞ 아이들이 좋아하는 성경 속 이야기와 사랑스런 그림으로 꽉 차있습니다.

◉ 추천의 글 (고(故)옥한흠 사랑의교회 원로목사)

자녀에게 성경을 읽어 주는 것이 최고의 유산입니다. 어릴 때 배운 성경 말씀은 아이들에게 꿈이 되고 평생을 살아갈 힘이 됩니다.


◉ 책 소개

신구약 이야기가 총망라된 어린이 그림 성경책

어려서부터 성경을 접하면 지혜와 믿음이 쑥쑥 자라고 아이의 신앙과 인성이 골고루 발달됩니다. 고(故)옥한흠 사랑의교회 원로목사가 강력 추천한《지혜가 자라는 성경 이야기》는 성경 본문에 충실하였고 어린이의 눈높이와 언어에 맞는 문장으로 씌어졌습니다. 페이지를 넘길 때마다 따뜻하고 아름다운 성경 이야기 한 편과 사랑스럽고 예쁜 그림이 펼쳐져 아이들이 자꾸자꾸 읽고 싶은 책이 될 것입니다. 생동감 넘치고 재미있는 신약과 구약의 중요한 이야기가 골고루 담겨 있어서 아이들은 어느새 성경 속으로 빠져 들게 됩니다.
구약성경의 천지창조 이야기와 믿음의 조상들, 선지자들의 이야기를 통해 아이들에게 하나님이 온 세상과 사람들을 창조하신 분이고 유일한 왕이심을 알려 줍니다. 또한 요셉과 사무엘과 다윗처럼 어렸을 때부터 하나님께 순종했던 친구들의 이야기들도 실려 있어서 재미있게 책을 읽으며 언제 어디서나 하나님이 늘 함께하신다는 믿음을 키우게 될 것입니다.
신약성경 부분은 예수님 탄생 이야기, 제자들과 함께 병자들을 고치신 이야기, 십자가에서 돌아가셨다가 부활하신 예수님의 이야기가 들어 있습니다. 또한 바울서신서와 요한계시록까지 충실하고 아름답게 담아내어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예수님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 책을 통해 아이들은 예수님과 친구가 되어 어렵고 힘든 일을 만날 때마다 용기와 힘을 얻을 것입니다. 또한 이야기 끝에는 부모와 함께하는 기도문이 있어서 시시때때로 하나님께 기도하는 믿음의 어린이로 자랄 것입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