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기독교여자 절제회 - KWCTU

새소식

인도네시아 소식

절제회 | 2019.10.01 14:38 | 조회 44




 


주님 안에서 사랑하며 인도네시아 선교의 후원자가 되신 존경하옵는 절제회 회원님의 가정과 섬기시는 교회 위에 평강과 사랑이 넘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그간 건강하시고 평안하신지요?

지난 6월 선교 보고에 신학대학교에 12년 만에 기숙사를 완공하는 기쁜 소식을 전해 드린 것을 기억하시지요?

기도해 주시고 후원하여 주셔서 감사를 드립니다.

 신학대학교가 개교한지 15년 만에 신학대학교 건물과 기숙사가 완공되어 건물이 본래 기능을 갖게 되었습니다. 기숙사가 완공되기 전에는 채플실이 학교 사무실과 교수 연구실로, 식당이 남자 기숙사로, 강의실이 여자 기숙사로 사용되었는데 기숙사가 완공되자 제 자리를 찾았습니다.

그런데 도서관이 없어서 넓은 식당의 공간을 사용하자 갑자기 책이 부족하고 책상과 의자가 부족하다고 교수들과 학생들이 기도를 요청해 왔습니다. 현재 도서관에 7,406권의 책이 있는데 인도네시아 문교부에서 신학대학교에 요구하는 도서는 15,000권인데 책이 많이 부족합니다. 신학생들과 졸업생들 그리고 벙꿀루 주변에 있는 목회자들이 공부할 수 있도록 신학대학교 도서와 책상과 의자를 위해서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저희 신학대학교에 기쁜 소식이 있습니다.

나무를 태워 식수와 음식을 만들다 보니 부엌이 시커먼 그을림과 청결하지 못 한 것을 본 목사님과 성도님들께서 부엌 건축을 위한 귀한 헌금과 정수기와 부엌 도구들을 후원해 주셔서 앞으로 나무를 태우지 않고 천연 가스를 사용하여 음식을 만들 수 있어 깨끗한 환경의 부엌을 갖게 될 것입니다. 현재 부엌 공사를 하고 있습니다. 후원해 주신 교회에 감사를 드립니다.

끊임없는 기도와 후원해 주셔서 신학대학교 교수 사역과 매월 목회자 세미나가 도시에서 개최되고 있으며, 매월 사역자 성경 공부 및 기도회는 사역자들의 교회를 방문하여 하고 있으며, 술 담배, 마약 퇴치 운동을 위한 인도네시아 절제회 사역은 매월 모임을 갖고 있으며, 이슬람 마을에 공동 화장실 건축 사역은 지난 730일  A 마을은 교회의 후원으로 B 마을은 교회의 후원으로 건축하여 완공을 했습니다. 지금까지 44개의 마을에 공동 화장실을 건축했는데 2019년에 2개 마을에 공동 화장실을 건축하였고교회의 후원으로 신학대학교에 공동 화장실을 건축하였습니다. 아직도 많은 이슬람 마을에서 공동화장실을 건축해 달라는 요청이 있는데 이 사역을 통해서 이슬람 마을에 복음의 씨앗들이 뿌려지고 열매 맺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끝으로 절제회에서 후원해 주시는 귀한 선교 헌금은 신학대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와 이 선교사는 너무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음을 감사드리며 기도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늘 주님의 사랑과 평강이 넘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