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기독교여자 절제회 - KWCTU

새소식

W-Space갤러리 전시회

절제회 | 2024.02.13 15:31 | 조회 1501



프리즈아트페어가 열리니 국제적으로 많은 손님들이 한국을 찾습니다. 그들 가운데 W-Space갤러리를 찾는 분들이 또 있습니다. 
800여 명의 손님들이 W-Space갤러리를 찾았습니다.
김영주절제회장님의 W-Space갤러리에도 흰두교인과 티베트불교인, 모슬렘인들, 믿음에 첫 눈을 뜨게 된 스위스 교포들 등이 김영주 상설전시실을 방문하고 작품을 보며 경탄하다가 화가의 입을 통해 복음을 듣고 놀라며 카타로그를 소중하게 안고 떠났습니다. 

세계 미술계를 대표하는 미술계 기자, 수집가, 이벤트전문가들이 김성주회장님 소개로 W-Space갤러리를 찾아 왔습니다. 
독실한 크리스챤으로 WWD 김유나대표가 주최한 프리즈아트페어 갈라디너에서 김성주회장이 예술세계를 어떻게 그리스도를 증거하는 도구로 사용할 수 있는 지에 대한 스피치를 듣고 은혜를 크게 받고 온 분들이었습니다. 
W-Space갤러리를 방문하고 화가가 기도하고 성령의 은혜를 받아서 그림을 그리는 과정을 들으면서 매우 신선한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리스도를 믿고 성경대로 금주금연하고, 마약퇴치를 위해 절제운동을 하면서 색과 형태라는 미술로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하며 하나님을 찬양하는 화가의 고백을 들으면서 신앙의 도전을 크게 받고 화랑에서 귀한 성도의 교제를 나누었습니다.
 W-Space갤러리를 마가의 다락방 같이 성령의 생수가 강같이 넘쳐 흐르게 하사 국제적 아트 리더들이 와서 은혜받고 새 힘을 얻어 다시 달려나가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여백에서 고요와 평안을, 빛 가운데 소망을 발견한다

 MCM 하우스 파티는 무알콜로 진행되어서 각국 대표단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습니다. 크리스챤으로 살아가는 어머니한테 절제운동을 배워서 김성주회장님이 초대 손님들을 사랑하여 술을 대접하지 않는다고 말하니 각국을 대표하는 귀빈들이 하나 되어 기뻐하며 자리를 뜨지 않고 대화를 이어가는 모습이 참 아름다웠습니다.


<W-Space 갤러리 2층 김영주 상설전시장>


주소 : 종로구 우정국로 222

 교통 : 1호선 종각역 4번 출구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