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기독교여자 절제회 - KWCTU

새소식

캄보디아절제회 아름다운 연합 : 이화스렁학교, 국제의료협력단, 옥토교회, 인도사역자, 땅글

절제회 | 2024.03.25 11:21 | 조회 65





<이화스렁학교> 
대한기독교여자절제회와 MOU를 맺은 이화스렁학교 교장 김유선선교사님께 절제팜플렛1000장과 만화전도책자 1000권을 전달하였습니다. 학생들과 마을 주민들에게 나누겠다고 하시면서 만화전도책자는 특히 초등학교 학생들에겐 그림도 그려보게 하면서 교육할 수 있는 자료라고 좋아하셨습니다. 좋은 전도만화책자를 제작하여 주신 옥토선교회에 감사드립니다.  

<국제의료협력단>
캄보디아절제회 사역의 지경을 국제의료협력단PMCI를 통하여 전국으로 넓혀주시는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캄보디아절제회와 협업을 약속한 국제의료협력단PMCI가 지난 12일과 13일 프놈펜 외곽지역에 있는 올리브미션센터에서 이동진료봉사를 하면서 대기 환자들을 대상으로 절제교육을 하였습니다. 

<옥토교회, 인도 사역자,  땅글>
오늘은 프놈펜 프레프노우중고등학교에서 7학년 70명을 대상으로 절제강연을 하였습니다. 옥토선교센터 이태호선교사님과 함께 인도에서 오신 김재옥선교사님 노미화선교사님도 함께 하셨고, 국제의료협력단PMCI에서 절제교육을 책임지고 있는 닥터 속찌어도 참석하여 은혜가 넘치는 풍성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지난 2월 절제강연을 했었던 학교에서 교장선생님의 요청으로 다시 한번 더 절제강연을 하였습니다. 80명의 학생들과 하나되어 귀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헤브론병원 멤버들, 현지인 시나 부부, 그리고 땅글 캄보디아대표 이태호선교사님, 황옥남교수님, 그리고 코이카 서정호의사선생님 모두모두 한마음으로 열심히 섬기며 은혜가 넘치는 시간을 허락하신 주님께 감사와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