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기독교여자 절제회 - KWCTU

Book

처음 시작하는 또박또박 알파벳 따라쓰기

절제회 | 2016.02.17 10:02 | 조회 3499




♥ 또박또박 알파벳 대문자, 소문자 따라 쓰기

영어의 첫 걸음은 알파벳 쓰기입니다. 영어는 한글과 다르게 대문자와 소문자의 글자 체계로 되어 있습니다. 대문자와 소문자를 함께 쓰면서 생김새는 다르지만 같은 짝이라는 사실을 이해하고 서로 짝지어 외울 수 있습니다. 또한 주어진 칸 안에 글자를 쓰면서 글자의 균형감을 알게 되고 바른 글씨체를 가지면서 알파벳 대문자와 소문자의 정확한 모양과 쓰는 순서를 익히게 됩니다.


♥ 생활과 밀접한 영어 단어 익히기

영어를 처음 배우는 아이들도 쉽고 재미있게 익힐 수 있도록 기초적인 영어 단어들을 제시하여 아이들이 흥미를 가지고 따라 쓸 수 있게 하였습니다. 알파벳을 반복하여 쓴 다음 해당 알파벳으로 시작하는 단어를 하나씩 배우다 보면 아이들은 영어와 쉽게 친숙해지며 자신감을 갖게 됩니다. 또한 단어마다 귀엽고 재미있는 일러스트가 있어 단어 외우기에 흥미를 더합니다. 단어를 또박또박 반복해 따라 쓰는 일은 단어를 쉽게 익히게 할 뿐 아니라 반복적인 소근육 운동을 통해 두뇌 발달을 돕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 재밌고 유익한 성경 이야기와 연관된 영어 단어 익히기

성경 이야기를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재구성하여 아이들이 재미있게 읽으면서 그 안에 담긴 교훈을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야기에서 핵심이 되는 내용을 영어의 기본 문장으로 제시하고, 기본 문장을 활용하여 관련 주제의 단어들을 익힐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동물, 과일, 우리 몸 등 일상생활과 밀접한 단어들을 여러 번 반복하여 따라 쓰는 동안 기초적인 영어 단어들까지 익힐 수 있습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