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기독교여자 절제회 - KWCTU

Book

만화로 보는 나의 아버지 순교자 주기철목사

절제회 | 2016.02.17 09:46 | 조회 944




이 책은 출간 후 교보, 영풍 종교부문에서 베스트셀러가 되었고,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나의 아버지 순교자 주기철 목사>를 만화로 제작한 것이다. 한국 교회사의 가장 어려웠던 일제 강점기 시절, 신사 참배를 거부하고 순교의 길을 걸었던 주기철 목사의 생애를 넷째 아들 주광조 장로가 어린 시절 목격했던 기억을 되살려 감동적으로 전달해 준다. 원작을 어린이 눈높이에 맞는 글과 그림으로 재구성한 이 책은 2007년 부활절을 맞는 어린이들에게 부활 신앙의 참 의미를 가르쳐 줄 가장 좋은 도서가 될 것이다.

 주광조 장로(영락교회)는 1932년 마산에서 고 주기철 목사님의 4남으로 태어났습니다. 아버지의 순교 현장을 목격하고 실어증에 걸리는 등 여러 어려움을 격었지만, 해방 후에는 건강을 회복했고 학교도 다니게 되었습니다. 서울고등학교를 졸업하고, 6.25사변 당시 군에 입대해서 5년 동안 군복무를 하고 제대하였습니다. 연세대학교 상경대학을 졸업하고 여러 회사에서 일했습니다. 은퇴 후 극동방송에서 사역을 계속 돕고 있으며, 주기철 목사 기념사업회의 추모 예배 및 기념강연회를 통해 아버지의 순교를 증거하고 순교신앙을 전파하는 데 헌신하고 있습니다.
 미래의 대한민국을 책임질 우리 다음 세대가 꼭 만나야 할 인물, 주기철 목사님!
(김명혁 목사, 김상복 목사, 손인웅 목사, 오정현 목사, 이만열 장로, KRYGEN 강력 추천!)

오늘을 사는 우리의 귀한 어린이들이 순교자들의 삶에 관한 책을 읽고 그 정신을 이어받는다면 여러분의 운명은 물론 대한민국의 운명도 바뀔 것입니다.
김명혁 목사(강변교회 담임)

재미있는 만화를 통해 주기철 목사님의 순교 이야기를 전달해 주기 때문에, 어린이나 어른 모두 손에 땀을 쥐고 흥미진진하게 역사의 현장 속에 들어가 참된 신앙을 체험하게 해 줄 것입니다.
김상복 목사(할렐루야 교회, 주기철목사순교기념사업회 회장)

주 목사님의 장렬한 순교 장면을 생생한 만화로 표현한 이 책을 통해, 다시 한 번 그때의 감격을 맛보게 되어 참 반갑습니다.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이 책이 아름답게 사용될 것을 기대하는 벅찬 가슴으로 모든 성도에게 추천합니다.
손인웅 목사(덕수교회 담임)

주기철 목사님은 한국 교회의 역사 위에 우뚝 솟은 영광스러운 신앙의 표상입니다. 아들 주광조 장로님의 생생한 증언을 들으며 돌아보는 순교의 현장에서 아이들은 순결한 신앙에 대한 뜨거운 각오를 새롭게 할 것입니다.
오정현 목사(사랑의교회 담임)

아들이 그리고 있는 아버지 순교자의 신앙과 민족애를 이 책을 통해 함께 느낄 수 있다면, 어린이들은 이를 바탕으로 세계의 화해와 평화에 기여하는 존재들로 자라날 것으로 확신합니다.
이만열 장로(숙명여대 명예교수, 전 국사편찬위원장)

Wow! 100% 감동적입니다! 이 책은 어린 친구들이 재미있게 읽으면서 소중한 신앙의 뿌리를 든든한 반석에 세우도록 선한 영향력을 끼칠 것입니다! 정말로, Fantastic !!!
KRYGEN(크라이젠, CCM 가수, 전 G2G멤버)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