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기독교여자 절제회 - KWCTU

Book

The Royal Way 王道

절제회 | 2016.02.15 23:16 | 조회 2467




지혜의 왕 솔로몬이 오늘을 사는 우리들에게 주는 리더십의 모델,
한‧중‧일‧영 4개국어 잠언서 ‘The Royal Way 王道’ 출간

대성그룹은 60주년인 2007년을 세계화 구축의 원년으로 정하고, 창업 6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지혜의 왕 솔로몬이 그 자녀들에게 왕의 길을 가르친 책 “The Royal Way 王道”를 출간했다. 대성닷컴 출판브랜드인 JCR에서 출간한 이 책은 오늘을 사는 우리들에게 사람다운 삶을 살 수 있는 지혜를 가르쳐주고 있으며, 참된 리더십의 영원한 모델을 제시하고 있다.

“The Royal Way 왕도”는 한‧중‧일‧영 4개 국어로 번역한 것으로 다국어를 비교해가며 쉽게 외우고 적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성경의 잠언은 그 어떤 삶의 지침서나 성공처세서보다 유익하다. 지혜로 교훈하는 주옥같은 내용들을 매우 단순하고 쉽게 설명해 놓았기 때문이다. 이 지혜는 가정과 학교, 직장, 사회, 정치 등 모든 처소와 분야에서 매일의 삶을 위한 실용적인 충고를 전해준다. 또한 공평, 겸손, 충성을 강조하고, 가난한 자들과 어려움에 처한 사람들을 위한 돌봄의 중요성을 일깨워주고 있다. 잠언은 기독교인 리더뿐만 아니라 모든 분야의 리더가 반드시 가까이 하고 읽어야 할 책이다.

“The Royal Way 王道”는 소중한 자녀와 가족, 친구들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아름다운 표지의 고급 양장본으로 출간되었다. 또한, 여러 언어권에 흩어져있는 한인들을 비롯하여 많은 해외 독자들이 지혜의 말씀을 읽고 배울 수 있도록 배려했다.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지혜서를 선물해보자. 지혜의 가르침을 통해서 놀라운 은혜가 나타날 것이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