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기독교여자 절제회 - KWCTU

새소식

바누아트 절제회 소식

절제회 | 2017.08.09 13:10 | 조회 8891






평안 하셨는지요?

오랫만에 인사드립니다. 자주 소식을 드렸어야 하는데 죄송합니다.

지난 몇달동안의 바누아투 절제회에 대한 보고와 기도의 제목들을 나누고자 합니다.


1. 매달 정규모임 { 매월 첫째 주일 오후 2} 10-14 명정도의 회원들과 함께 모여 Alcohol, Smoking, Kava and Marijuana, and sexual issues 대해서 공부, 성경공부 문제들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2. 4 산토부쉬미션 선교지의 청소년들을 중심으로 부활절 캠프( 200여명 참석) 에서 Alcohol, Kava, smoking 대한 workshop 운영

3. 6 불루인다 주일학교 캠프중 ( 80여명) 고학년을 대상으로 alcohol and smoking 대한 awareness

4. 7 바누아투 독립기념일을 기념하는 행사에 참석하여 상점을 운영하여 보내주셨던 아동복을 판매 하여 절제회 운영을 위한 기금 마련 ( 50만원 정도) 절제회에 대한 안내와 팜플렛을 배부함 .



기도의 제목들:

1. 지난해말부터 바누아투에 갑작스럽게 마리화나 ( Marijuana) 시골에 까지 청소년들 사이에 급속히 퍼져 나가고 있습니다. 저희 교회의 청소년들도 호기심으로 시작을 해서 함께 모여서 마리화나를 피우기 시작했다는 소식을 듣고 있습니다. 일로 인해서 절제회가 더욱 책임감을 실감하며 절제회 회원들에게 지난 몇달 계속해서 마리화나의 위험성과 인체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서 공부하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2. 8월에 ( 8 27-31) 있는 바누아투 전체 장로교 교단 총회에 참석하여 절제회를 알리고 상점을 마련 하여 기금을 마련할 계획입니다.

3. 2017 연말까지 바누아투 절제회를 산토 council NGO 등록하고자 계획하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일을 위해서 엘리자베스가 준비중에 있습니다.

4. 하반기에는 지역의 공립학교에 공문을 보내서 고학년을 대상으로 alcohol, Kava and marijuana 대한 awareness 하려고 합니다. 지금까지는 제가 중심이 되어서 계속 awareness 해왔는데 현지 절제회 회원들이 주제에 대해서 공부하고 현장에 나갈수 있도록 훈련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아직 까지도 임원진들도 안정이 안된상태라서 회원의 참석도 많이 불규칙적입니다. 하지만 작은 숫자라고 꾸준히 모임을 계속 해나가고 drug free life 대한 교육와 기도와 우리가 할수 있는 어떤한 모습으로든 행동을 계속 해나가려고 하고 있습니다.

기도해주시고 기억해주심을 감사드립니다. 계속해서 기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