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기독교여자 절제회 - KWCTU

새소식

2월 소식 : 몽골, 일본, 태국, 인도

절제회 | 2022.02.28 15:24 | 조회 1279


1. 몽골 

원정하선교사님이 보내준 5천부의 전도지가 도착하였습니다. 몽골 울란바트로 시내 중심의 수흐바트로구에 초대교회가 있습니다. 초대교회 잉크바이르목사님은 이 지역 40개교회 협의회의 대표로 함께 절제회 활동을 알리고 전도하는데 크게 기대가 됩니다. 초대교회에 절제회를 알리고 홍보지와 전도지를 교회에 진열하였습니다. 예배 후에 식사를 하고 4명에게 청년절제회를 설명하였습니다. 좌측에 3명이 이번에 장학금을 받은 한국어과 4년생으로 이번 학기 동안 자료 번역과 통역과 청년절제회 발족 및 홍보에 함께 도움을 줄 예정입니다.




2. 일본

샬롬~귀한자리에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114월부터 日本 여정을 시작했습니다 . 지금 大阪에서 일본인 교회와 朝鮮人을 섬기고 있습니다. 어제, 日本語 미니 전도책이 많은 분들의 중보와 후원으로 출판되었습니다 (5.000) 정말 감사합니다. 전도책 내용이 너무 좋습니다. 오늘 일본서점과 파이프 오르간 연주회장에서 전도지를 나누었고, 미션중고등학교 이사장(井上先生:섬기고 있는 일본인 교회담임목사님)에게 200을 드렸고 교회에는 1.800를 비치해 두었습니다. 계속해서 다양한 방법으로 전도책을 많은곳에 전달하고 나누려고 합니다.




3. 태국 : 아웃리치 전도지와 절제팩 나눔, 매파루잉 대학 한국어 수업 절제강연, 베를레헴교회 예배와 어린이 사역, 방과후 수업

20212학기 첫주 117일과 18일 오리엔테이션에서 한국어 1을 수강하는 3개 반의 90여명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절제강연을 했습니다. 담배와 술, 마약의 해독과 FAS를 알리며 젊은이들을 유혹하며 결국은 죽음으로 끌고 가려는 유혹들을 단호하게 거절해야 함을 나누었습니다.




4. 인도 : <만화 전도책자, 일본과 몽골로!!>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blogId=nazirite33&logNo=222652024983&targetKeyword=&targetRecommendationCode=1

저희 '땅에 쓰신 글씨'는 주로 인도 내의 수많은 언어들로 만화 전도책자를 보급해 왔습니다. 그러다가 점차 인도의 주변국(네팔, 스리랑카, 방글라데시 등)으로도 전도책자를 보내게 되고, 또 해당 국가의 대한민국 체류 중인 노동자나 유학생, 선원들을 위해서도 만화 전도책자를 나누다가.. 급기야 일본과 몽골로까지 지경이 확대되고 말았습니다. 저희가 사랑하는 인도를 통해, 열방으로 복음이 전파되기를 기도해 왔는데, 그것이 이루어지기 시작한 것입니다. 이번 회차에서는 성경 2.0의 복음메신저 몽골어, 일본어를 5천부씩 구매해서 잠시 한국 방문 중이시던 선교사님들(몽골, 일본)께 전달해 드렸습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