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기독교여자 절제회 - KWCTU

새소식

WWCTU 마가렛 회장 크리스마스 편지

절제회 | 2020.12.29 14:00 | 조회 2421
각 국의 회장님, 이사님, 부서장님, 선교부장님, UN 대표 그리고 소중한 회원 여러분 모두에게,


회원 여러분,


누가복음 2:10-11: 천사가 이르되 무서워하지 말라 보라 내가 온 백성에게 미칠 큰 기쁨의 좋은 소식을 너희에게 전하노라 오늘 다윗의 동네에 너희를 위하여 구주가 나셨으니 곧 그리스도 주시니라


천사는 예수님이 태어나셨다는 메시지를무서워하지 말라는 말로 시작했습니다. 오늘날은 그 어느 때보다 이 메시지가 중요한 것 같습니다. 전염병 뿐 아니라 인류에 대한 수많은 위협으로 이 세상은 온통 불안에 떨고 있습니다. 그러한 때에 성경은 크고 분명한 목소리로무서워하지 말라고 말합니다.

우리의 구세주이신 예수께서 이 세상에 오신 성탄절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이제 예수님께서는 더 이상 구유에서 태어나신 아기가 아니라 우리 모두를 위해 승리하신 위대한 구세주이자 우리 삶의 주인이십니다.


예수께서는 갈보리에서 영원한 승리를 이루셨습니다. 그로 인해 우리는 두려워 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그리스도께서는 어둠의 권세에서 우리를 구원하셨고 우리를 천국 백성으로 인도하셨습니다.


2020년이 마무리되고 새해를 맞이할 것입니다. 그 어느 때보다 우리는 더욱 모든 이들에게 주님의 은혜로 인한 구원의 선물에 대해 나누기를 힘써야합니다. 모든 사람들에게 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안식할 수 없습니다. 멀리, 더 멀리 나아가 구원의 예수님에 대해 전파해야합니다. 또한, 모든 중독 물질과 술, 담배, 마약의 폐해에 대한 메시지도 전해야합니다. 언제 어디서 누군가와 대화를 할 때 다음과 같은 말을 전하세요: “마약을 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소중한 존재입니다! 그리고 구원의 소식을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


복음은 매우 기쁜 소식입니다. 예수께서 마가복음 16 15절에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고 하셨습니다. 예수께서는 율법과 복음이 아닌 오직 복음을 전파하라고 하셨습니다.


복음은 기쁨의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어떤 기쁨의 메시지인가요? 그렇습니다. 예수께서 친히 십자가에 못박히셔서 우리를 구원하신 소식입니다.


죄인들에게 기쁜 소식입니다; 예수님은 당신의 죄와 죄의 행위를 용서하시고 여러분이 심판받지 않고 구원받을 수 있도록 십자가에 못박히셨습니다.


범죄자들에게 기쁜 소식입니다; 예수께서는 당신이 무죄 선고를 받고 의로울 수 있도록 여러분의 죄책감과 수치심을 대신 느껴주셨습니다.


증오와 괴로움으로 가득한 자들에게 기쁜 소식이입니다; 예수께서는 여러분의 증오를 받아들이셨습니다. 그를 받아들이는 모든 자들은 그분의 사랑을 받게 됩니다.


병든 자들에게 기쁜 소식입니다; 예수께서는 당신의 질병을 대신 짊어지셨습니다. 그로 인해 여러분들은 질병을 피하고 치유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가난한 사람들에게 기쁜 소식입니다; 예수께서는 여러분의 가난을 십자가에서 대신 가져가셨습니다. 그분을 받아들이면 풍성한 삶을 누릴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를 올려드립니다.


앤 버겐도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족이 축복 가득한 크리스마스와 건강한 새해를 맞이하길 기원하며 이를 전하셨습니다.

여러분 모두에게 사랑과 축복, 기도를 전합니다.


마가렛과 앤

마가렛 오스텐스타드

세계기독교여자절제회 회장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