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기독교여자 절제회 - KWCTU

자료실

파라과이 절제회 조직, 스페인어 팜플렛

절제회 | 2019.04.17 12:11 | 조회 5742





절제회 창립을 위해 절제회 조직을 준비하실 때, 필요 최소 인원은 회장 1명, 부회장 1명, 총무 1명, 서기 1명, 회계 1명입니다. 선교사님께서 선교회 분들가운데, 여성분들 속에서, 기도하시면서 뽑아서 임명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렇게 해서 회장 성함도 주소 옆에 넣어 주셔도 좋겠습니다.


한국에서 절제회를 1923년 창립하실 때 세계기독교여자절제회 선교사님이셨던 영국 목사님 따님, 크리스틴 틴링양이 오셔서, 한국에 나와 계시던 선교사님들과 이화학당 교사들과 학생들이 주축이 되어서 조직했습니다. 그래서 사모님께서 회장을 맡아 주시면서, 선교회 다른 선교사님 사모님들이 임원단이 되시면 

 파라과이 현지인들 중 자원하는 여성 지도자들이 함께 섬겨 나가시면서, 자연스럽게 절제회가 자라게 될 것입니다. 


창립예배를 드리실 때, 사진을 찍어 보내주시면 세계절제회에 보고하겠습니다.

또 앞으로 절제회가 자랄 때 좋은 연혁 자료가 되겠습니다.


아름답고 귀한 절제의 열매를 풍성히 맺는 파라과이 절제회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스페인어 사용 인구가 세계에서 가장 많은 만큼, 앞으로 이 팜플렛이 다른 스페인어 사용국가에서도 

많이 사용될 수 있을 것입니다.


남미의 여러 나라에 절제운동이 전파되어 마약이 근절되기를 기도합니다.  

함께 술취하는 대신 성령으로 충만한 새로운 21세기 인류사회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현재 남미에서 과테말라 절제회 대표가 의학박사인데, 세계 부회장으로 최근 몇년간 섬겼습니다.

서로 좋은 유대관계를 갖게 되도록 서로 연결해 드리겠습니다. 


임신 중 여성들이 술을 마시면 태아알코올증후군을 가진 아들이 태어나서,

IQ는 70, 중추신경마비, 안면기형으로 심한 장애아가 태어납니다. 

현재 세계적으로 여권신장이 되면서 일어나는 가장 큰 피해가 바로 새롭게 태어나는 아기들입니다. 

이러한 술의 피해로부터 인류사회를 구해 내는데 절제운동이 해야할 역할이 매우 큽니다. 

바로 이 중요한 시점에서, 귀한 성령의 부르심에 함께 해 주셔서 참 감사합니다.  


에베소서 5:18  


"술취하지 말라. 이는 방탕한 것이니 오직 성령의 충만함을 받으라."


그리스도 안에서,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로그인